티스토리 뷰


네 바로 

제 마음에 사고쳤다구요 헤헤..

(어디선가 뜨겁게 날아오는 눈초리들이 느껴지네요...ㄷㄷ)


투썸플레이스 케익들은 정말 다양다양하게 여러가지로 있는데요!

가격은 깡패지만 맛도 깡패라는게 참...가격만 착하면

매일매일 사먹겠지만 그럴 능력이...ㅠㅠ(사주실분!!!)


투썸 아이스박스 오레오와 함께하다!

비주얼이 아주 사진그대로 끝판왕이네요!

보실까요!?



투썸플레이스 아이스박스!


아주 첫 소개이미지부터

저의 위를 자극하기 시작하네요!

왜그럴까요? 배고파서요.

즉 저는 이 글을 쓰고 야식을 먹을겁니다 헤헤 야식최고!



쿠앤크는 슈퍼마켓에 파는 쿠앤크통 아이스크림과 

베스킨라빈스가 진리라고만 생각하며 지냈던 1인...

아이스박스를 보기전에는 아주 큰 착오가 있었나봐요 저의 뇌속에는.

보자마자 개념과 생각이 바뀌게 된 계기는

바로 사진..,비주얼이 아주! 사스가 아주!

사진만 봤는데 왜 제 입엔 침이 고이는지..... 



중간중간 박혀있는 오레오와 가루들과

위에 박혀 있는 오레오들...뜨헣

거기에 크림으로 덮어놓기까지..

물론 배로가면 살덩어리겠죠?

하지만 전 먹습니다. 왜냐구요? 

전 바로 오레오성애자랍니다!!!



크림+쿠키=달달's...

저거저거 저것을 저의 입에 지금 바로 넣을 수 있다면

소원성취인가봐요... 침 한방울 흘린거 같아요 지금..뜨헉



비주얼이며, 맛이며

입안에 들어가는 케익중 정말 

투썸-투썸플레이스만큼은 엄지를 촥!하고 들어주고 싶네용!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투썸플레이스를 가보면 어떨까용?



투썸에는 아이스박스 말고도

정말 다양한 케익들이 많고 또 많고 또 많아요!

맛도 금액도 깡패주의니 꼭 참고하시구요!


상상만 해도 좋네요!


역시 돈은 열심히 벌어도

열심히 쓰는게 사람심리인 것 같아요.




공감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