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천.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겨울빛축제]


허브아일랜드에서 시작한 불빛동화축제

가실준비 되셨나요?

사랑스러움으로 가득차있는 공간인 것만 같습니다.


간략하게 허브아일랜드에 대해 설명을 드리면

허브아일랜드는 1998년 10월 포천시 신북면 삼정리에 개장하였습니다!

현재는 13만평(엄..청..넓...죠?!)의 부지 위에 허브의 원산지인 

지중해풍의 “생활속의 허브”를 테마로 하여 운영되고 있는 관광농장이에요!

연중무휴로 운영되어 지고있는 허브아일랜드에서는 

일년내내 지중해의 허브를 볼 수 있으며, 

오감체험을 통해 몸과 마음의 휴식을 줄 수 있어요! 

또한 매월 새로운 축제가 펼쳐지는데 

꽃축제, 카니발축제, 불빛동화축제 등 여러 축제가 있답니다.

주말이면 베네치아 마을의 야외공연장에서 

다채로운 문화공연이 무료로 진행중이니 알고 가면 하나의 팁이겠지요???ㅎㅎ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는 

허브아일랜드 내 거리에서 LED등불이 화려하게 펼쳐져 있어요!

오색불빛등불은 끝없이 펼쳐져 동화의 세계로 여러분들을 인도할거에요ㅎㅎ

(나이는 먹어도 마음은 어린이ㅠㅠ) 

깊은 산, 잣나무 숲속의 산타마을에는 

겨울밤이 깊어갈수록 영롱한 오색불빛들이 어마어마 하다고 해요!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풍경은 잃어버렸던 동심을 만나게 하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동화세상이 펼쳐지니,

반짝이는 불빛들의 오색향연 겨울밤을 동화로 물들일 

포천 허브아일랜드의 불빛동화축제로 떠나볼까요!?

허브아일랜드는 계절별로 컨셉을 달리하여 일년내내 

아름다운 불빛야경을 관람할 수 있는 축제를 진행해 

매일 밤 11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고 하니 그 이후로는 가시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는 7월부터 시작이 되었어요! 

(응? 그렇게나 빨리!?)

여러 곳들과는 다르게 엄청 일찍 시작했습니다!!!

동화를 테마로 개최한 장소이며, 사진찍기에도 일품입니다!

일정은 15년 7월 1일 - 15년 12월 21일까지입니다.

기간이 길면서도 겨울에 하는 빛축제들과는 사뭇 다른 기간이니

꼭 참고하시어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랄게요!


아참,


1. 차 안에서 바로 티켓팅해도 카드결제 가능하다는거 기억하세요!


2. 만일 여러 가족이나 친구들과 

차를 나누어 타고 단체로 왔다면 

계산을 각자할 것인지 앞에가는 차가 한꺼번에 할 것인지 미리 얘기하세요!


3. 동절기 입장 타이밍~

불빛축제까지 보려한다면 

너무 아침이나 한낮보다는 3~4시쯤해서 가는게 좋은것 같아요.

2~3시간정도면 천천히 낮의 모습을 다 둘러 보고 낮의 여유를 만끽할수 있거든요.

조금만 더 기다리면 해가 떨어져서 불빛동화축제까지 볼 수 있지요~~~


















동화스러운 컨셉들이 정말 다양하게 만들어져 있는데요.

그녀는 예뻤다에서 동화작가인 김작가.

황정음 배우가 생각나는 건 저 뿐인가요?

동화에서만 볼법한 장소를 빛으로 표현을 해낸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입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