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친구랑 신세계 백화점 고속터미널점 방문 :)


뭐먹을지 어슬렁 거리는데, 친구가 오자와 돈부리를 가야한다고 강력히 주장해서 가봤어요

홍대쪽에도 체인점이 있는데 사람이 많다며, 여기는 좀 한적할거같으니 이걸 먹자고 ㅋㅋㅋㅋㅋ


체인점인데, 인기가 엄청 많다는곳 !

3시이후로 손님이 없는시간에 갔는데도 한테이블 식사중이었고

안쪽에서는 포장중이었던 @.@


메뉴가 많지는 않아서 고르기 어렵진 않았지만, 

새우와 돼지고기가 반반올라간 커플동을 먹을지, 치킨가츠마요동을 먹을지 고민 !

(백화점 입점이라 그런지 메뉴가 많지는 않았는데, 딴곳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결국 친구는 오야꼬동과 저는 치킨가츠마요동을 시켰어요 :)


치킨가츠마요동이예요 !


치킨마요가 먹고싶어서....

위에 흰쏘스 살찌는건 알지만 너무맛있어요 흑흑

치킨튀김이 안딱딱하고 너무 부드러웠어요 !

밑에는 상추가 깔려있고 그밑에 소스가 뿌려진 밥이 !


치킨양이 조오금만더 많았다면 덜 아쉬웠을거같아요

마지막엔 밥이 남았거든요 흑흑



친구의 오야꼬동


굳이 두개중에 추천하자면 오야꼬동이 더 알찼던거 같아요

물론 가격도 더 착하고...


반숙? 같이 조리된 계란에 달콤한 소스랑 닭고기덩어리, 양파 !

치킨마요동 보다 쏘스가 넉넉해서 밥도 촉촉하게 다 먹을수 있었어요

달걀이 덜익은건 싫은데 이건 느끼하지도 않고 술술 넘어가던 그맛 !

(나도 오야꼬동 시킬걸 후회했다고 한다)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T_T

다음엔 오야꼬동과 커플동을 시켜봐야겠어요 !


그럼 이만 냠냠포스팅 끝낼게요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