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역 근처에서 먹은 튀김과 우동!



첫날 숙소에서 먹은 술~~ 과 마트에서 사온 안주




오사카역 근처 무제한 스키야끼 2500엔~~ 다 먹은 뒤에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ㅎㅎ




너무 유명한 홉슈크림이죠? ㅎㅎ









각종 빵류랑 달다구리들 ㅎㅎ 모찌는 그냥 안에 생딸기나 들어잇겟지 라고 생각하고 한입 베어물었는데 안에 생딸기 크림 케잌이 들어잇어서 너무나 감동한....!




마지막날 린쿠 아울렛에서 먹은 점심들 ㅎㅎ



교토에서 먹은 멕시칸 음식ㅎㅎ 아보카도가 식당이름답게 아주 맛있었다는 ㅎ




교토에서 먹은 점심들 ㅎㅎ 



일본 친구네 바에가서 마신 술들 ㅎㅎ 모자르트 말리부 산토리 위스키 우롱차를 곁들인 쇼주 타다끼까지~~ 이날 한일전 져서 너무 아쉬웠다는 ㅠ



출국 공항에서 먹엇던 야끼소바 오므라이스 가정식



마무리는 제가 직접 만들어 먹엇던 조식들~~ ㅎㅎ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