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썸네일은 잘 구워진 특양과 마늘들 *_* 어제는 사랑하는 오발탄에 다녀왔어요.








깔끔깔끔한 상차림


특양구이와 육회를 주문 !



어제따라 평소보다 양이 더 빨리 구워진 느낌이었는데 아마도 화력이 엄청났던 것 같아요



오발탄의 장점. 손 하나 까딱하지 않아도 된단거죠 *_* 서버분께서 맛나게 구워주십니당





오발탄에서 육회는 처음 먹어봤는데 고추가 송송 썰어져있어서 약간 매콤한게 느끼하지 않아서 정말 쑥쑥 들어가더라구요 *_* 애피타이저로 좀 과할 법도 한데ㅋㅋㅋㅋㅋ 순삭 !!!!




맛있겠죠 *_* 어제따라 정말 평소보다 더더더 맛잇었어요. 화력인가 서버분 솜씨인가.. 필수로 추가주문도 하고 ^^^^ㅋㅋㅋ 대창도 좀 섞여나와서 맛볼 수 있어요.




오발탄하면 뭐다? 양밥이죠 ❤️❤️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고 새걸로 포장도 필수인 양밥 !!!! 오늘 아침으로 잘 먹었어요 :) 



후식 딸기 요거트로 마무리 :) 여름엔 빙수가 나오기도 하지요.


언제나처럼 만족스러웠던 오발탄이었어요 *_*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