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며칠전에 다녀온 신사동 가로수길에 새로 들어선 스트릿 편집샵 매장 쇼핑 & 방문 후기에 관한 카드를 쓰려고해요! 바로 "O/H" 

정확히는 OFFICIAL HOLIDAY 입니당!

4월 7일 목요일에 오픈된 오피셜 홀리데이는 오픈 전 부터 많은 분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아더에러, 미스치프, 스투시, 허프, 에이치블레이드, J KOO, 프리마돈나 등등 정말 어마어마한 브랜드들이 들어왔답니다!

특히 아더에러, 미스치프는 정말 다른 오프라인 편집샵 매장에서도 보기 힘든 브랜드들인데,,,,,!

캬,,,,,정말 오픈 당일 손꼽아 기다리면서 오픈 당일 날 당장 날아갔다왔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많은 세일이랑 이벤트 중이라 저도 아더에러 티셔츠 반값에 건져왔어요,,,,! 개꿀,,,,

보니까 내일까지 세일 & 이벤트이더라구요! 스트릿 패션 좋아하시는 패셔니분들한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랄께요!

여러분께 다녀온 방문 & 쇼핑 후기를 지금부터 보여드릴께요!




신사 가로수길에 위치한 오피셜홀리데이! 건물 정말 예쁘지 않나요?....!

정말 눈에 확 띄어서 찾기 쉽더라구요! 위치는 예전 신사 가로수길 쿤(koon)자리에 오픈했답니다!

매장 디자인, 색감 모두 정말 완벽하네요! 그럼 한 번 들어가 볼까요!




입구에 있었던 오픈데이 오늘의 이벤트 표지판!

신규고객에게는 10%의 할인, 포토부스, 초상화, 캘리그라피 등등 엄청난 이벤트들도 준비되어있더라구요! 흐흐흐흐 저는 10%의 할인찬스를 한 번 노려보려구요!!!!




아참! 이외에도 O/H와 콜라보한 아이폰케이스, 티셔츠, 맨투맨 등등 모두 할인에 들어가있었구요!

4월 7일부터 10일까지 아더에러, 에이치블레이드 모자 등등 많은 제품들이 50% 반값 할인 행사중에 있더라구요!

정말 대박 오픈 이벤트들이네요오,,,,,,!

내일 일요일까지 많은 세일 중이니 꼭 한번 들려서 싼값에 좋은 친구들 GET 하시길 추천드릴께요오!




O/H는 굉장히 다른 편집샵 매장들과 남다르게 많은 브랜드랑 콜라보한 의류들이 참 많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곳에서는 구하지 못하는 유니크한 제품들을 구할 수 있다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2층에는 포토부스도 설치되 있어서 여기서 이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즐길거리가 참 많은 편집샵이네요ㅇ.ㅇ!



3층 부터는 아더에러, 미스치프, 프리마돈나, J KOO 등등 브랜드가 있어요!

지금 보시는 마네킹이 입은 의류들은 아더에러 제품들이네요! 넘나이쁜것,,,,,

지금 저 마네킹이 입고 있는 티셔츠 보이시나요ㅠㅠ 너무 예뻐서 제대로 볼려고 찾아봤어요!



짜잔 발견! 진짜 예쁘지 않나요?  이것 또한 O/H와 아더에러가 콜라보해서 나온 의류에요!

따라서 아더에러 온/오프 매장에서는 구할 수 없는 제품이더라구요!

저는 이 친구한테 마음을 제대로 빼았겼어요,,,,,,

더군다나 오픈기념 10% 할인에 저는 그냥 이 친구를 사기로 결정했답니다 캬캬



그리고 옆에는 미스치프! 여성분들이 참 좋아하는 브랜드죠!

아더에러랑 미스치프가 같이 있는게 참 신기하네요오,,,ㅇ.ㅇ!



그리고 핸드폰 케이스도 있네요! 할인 중인 친구들!

진짜 예쁘더라구요ㅠㅠ,,,, 하,,케이스까지 사고 싶었는데 지갑이,,,너덜너덜,,,,ㅠㅠ

다음에 사러 와야겠어요!



이번엔 프리마돈나 의류들이에요! 내일까지 O/H랑 콜라보한 제품들이 보니까 다 할인중이니까

프리마돈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다녀오시길 추천드려요!




4층에는 스투시, 허프 등등 브랜드가 있어요!

스투시 반팔들 엄청 많이 들어와 있었답니다!

아,,,,,,,,,,스투시 반팔 집에 있는거 목 늘어나서 못입는데,,,,사야되는데,,,,,,,,,,,,,,,,,ㅠㅠ

에휴,,아더에러로 만족하쟈ㅠㅠ!



스투시 좋아하는 분들에겐 O/H 꼭 추천 드리고 싶어요!

왜냐면 스투시 의류 뿐만아니라 위에 보시는 것처럼 클러치, 양말 등등 다른 잡화들도 굉장히 많았어요!



그리고 반대편에는 스투시 하면 허프가 빠질 수 없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프도 있었어요!

진짜 오피셜 홀리데이는 브랜드 DP도 굉장히 적절하게 잘 해놓은 것 같아요!

3층은 미스치프, 아더에러 4층은 스투시, 허프!



허프도 마찬가지로 의류뿐만이 아니라 벨트, 양말, 비니 등등 다른 잡화도 많았어요!

허프 좋아하시는 분들도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다른 브랜드 반팔들도 많이 들어와있더라구요!



한정판 나이키 신발 등등 편집샵 답게 많이 들어와 있었어요!



5층에는 보드, 스냅백 위주의 스트릿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숩니다! 역시 차세대 편집샵 답네요,,,,,!



하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는데 다 본게 맞나 싶을정도로 매장도 크고 제품들도 많고,,,!

아무튼 흡족한 마음으로 쇼핑을 끝내고 이제 아더에러 티셔츠를 챙겨서 카운터로 갔답니다! 헤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