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명하다못해 매우 유명해진 1955버거 입니다

다들 아실듯.

이 버거의 핵심은 베이컨입니다

바로 존맛이죠.

그러나 여기 동인천점은 맛이 없네요.

다른 맥도날드에서 먹길 권합니다. (진지)


두번째 버거는 레몬어쩌구쉬림프버거입니다

레몬소스가 상큼합니다 

평소에 입맛 이상하다고 들으시는분한테 추천해요 

전 맛있더라구요.


옆으로 넘겨보시면 츄러스가 나옵니다.

저는 초코덕후이기에 디핑소스를 추가하여 먹었읍니다 (맛있읍니다)



다음은 엄마의 대가 

맘스터치입니다

역시 엄마는 위대합니다.

통살의위엄을 그대로 느낄수가 있네요.

역시 통살버거 굿


서브웨이입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햄버거는 아닙니다만

그래도 비슷한 맥락이기에 올립니다

처음 가봤는데 큰 특징중에 하나는 마음대로 토핑추가하거나 뺄수가 있다는 점.

하지만 그것말고는 매력이 없음.



버거킹입니다 

일명 스노우버거 시리즈.

느끼함의 극치입니다만 치즈 좋아하는 분이라면 강추합니다



파파이스입니다

개인적으로 노맛입니다만

궁금하신분은 드세요ㅎㅎ

참고로 모델은 크리스탈


ㅎㅎ 비싸기로유명한 수제햄버거 크라제버거집.

#비싸요 #금버거

햄버건데 왠지 건강한 느낌은 뭐지..?



KFC

흰머리할아버지가 만드는 버거입니다

맛은 평타칩니다

사실은 비스켓 먹으러 옵니다

이 사이드메뉴 때문에 돈잡아먹는 벌레가 됩니다

하지만 포기하지않아


제가 좋아하는 치즈인더버거입니다

호불호가 엄청 갈립니다만

전 호입니다!

허쉬브라운과 치즈는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존맛입니다만.


쉑쉑하고 팔 흔들어재끼는 운동하고픈날에 드세요 맛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