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주도 커플여행 많이 하시죠??

오늘은 커플이 갈만한 풀빌라를

소개해드릴거에요


제주도 풀빌라는 가격이 상당히 비싸니

비수기가 아니라면 1박정도만 권유를 

해드리며 시작하겠습니다^^




제주 애월의 위치해 있는 나인스파빌입니다

풀빌라호실이 따로 있으며 나머지는 스파가 있는

펜션형 리조트입니다


먼바다가 보여서 사실 주변 뷰는 10점만점에 7점 정도 되겠습니다


풀비라 홈페이지가격

2인 주중 36만

주말 38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특이한점은 프로포즈 이벤트가 가능합니다

20만원에서부터 최고 28만원으로 이벤트가

구성되어 있어요^^




애월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하이클래스


하이클래스 하면 제주도 풀빌라의 거의

선두주자였지요 그만큼 유명했어요


오션뷰가 정말 깡패라고 해도

될정도로 가까우며

2년전만해도 가격이 상당히 비싸

역시 하이클래스라는 이름이 걸맞는 장소였지요


주변뷰는 10점 만점에 10점 드리고싶네요


홈페이지 가격

스탠다드 기준 주중 29만, 주말 32만원입니다


사계절 수영장 이용가능하구요

온수비용이 따로 들어갑니다^^




제주의 환상적인 느낌 그대로를 담은듯한

건축물의 더쉼팡풀빌라입니다


풀빌라 수영장은 사방에 막혀있어서

뷰를 못보는 답답한 느낌은 있지만

다른사람 신경쓰지않고 놀수 있어 좋다


주변뷰는 10점만점에 7점정도 되겠습니다^^


홈페이지기준

주중 52만, 주말 53만원입니다

카톡으로 문의하면 특별한 프로모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더 할인혜택을 받으시면 가격이 많이

다운될것 같네요^^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씨엘드제주 입니다


씨엘드제주는 완벽한 프라이빗이 보장되도록

설계되어있어 그 누구의 시선을 의식하지않고

커플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수 있어 더욱 좋아요


먼바다가 보여서 주변뷰는 7점정도 드릴수 있겠네요


홈페이가격 현재

주중 44만원, 주말 48만원입니다




마지막으로 제주 애월에 위치한

코비치 풀빌라입니다


기존풀빌라와 달리 옥상에 수영장이 있다

아마 제주 풀빌라중 바다가 이렇게 가까이 있는

곳은 유일무의 코비치 한곳뿐이네요


주변뷰는 하이클래스와 같이 10점 만점에

10점 주고 싶은 오션뷰네요


홈페이지기준

프로포즈이벤트,무료렌트카서비스,마이바흐투어서비스도 가능하더군요


홈페이지기준 현재

스탠다드기준 평일 30만 주중 33만원이네요


제주도 풀빌라 꿀팁


1. 티몬이나구팡,위메프

또는 인터넷중간업체(부킹닷컴등)에서

이용하시면 50퍼센트이상 할인된 가격에 이용

하실수 있으니 홈페이지 가격이 비싸다고

절망하지 마세요^^


2.풀빌라는 동절기보다는 5월쯤 이용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동절기땐 온수비용을 따로 받아요

3시간 기준 10만원정도


사랑하는 사람과 즐겁고 행복한 추억만드세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