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제 단골 카페를 포스팅 할려고 해용~~ 이름은 바로바로 에이투지

편안하면서 느낌 있는 분위기와 맛있는 디저트들이 있는 카페라 제가 자주자주 온답니다~

음료치곤 가격대가 있는 곳이긴 하지만...그만큼 올 가치가 있어서 자주자주 와요.

(여기 음악도 좋아요)



제가 먼저 시킨건

딸기 라떼와 요거트!!!

딸기라떼는 양도 많고 크림도 많고 (정말 많아욬ㅋ) 장미모양으로 딸기를 장식해줘서 너무 좋아요. 

요플레는 건강한 맛?이 나지만, ㅎㅎ그레놀라와 과일들이 있어 아침으로 먹거나 칼로리 신경 쓰이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용


사실ㅋ친구와 저거 두개를 나눠먹다가 입이 심심하옄ㅋㅋㅋㅋㅋㅋㅋㅋ오레오 치즈케익을 추가로 시켰답니당



부드러움속에 그 아삭함이란!!!식감도 예술이고 맛도 너무 좋아서 먹으면서 내내 감동이였답니다., 

일반적인 치즈케익과는 달라서 신선하면서 너무 좋았네용 오레오빠들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당!


댓글
공지사항